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득

수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더프라임하우스'

by 94년생 개띠들 2024. 6. 8.
728x90
728x90

1.유일무이한 수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안녕하세요! 94개띠즈입니다. 오늘은 수원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원 맛집만으로도 벅차오로는데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대단하지요? 

저희는 업무차 동탄에 갔다가 수원 권선구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퇴근시간이라 이동시간이 30분이상 걸렸지만 후회는 없었어요.

동탄에는 처음 가봤는데요. 주변에 프랜차이즈만 잔뜩있고 가성비 좋은 일반 백반집이나 맛집이 없었습니다.

유흥의 도시라고 느꼈습니다. 오랜만에 소고기가 먹고싶던 94개띠남편이 고르고 골라 가게된 '더프라임하우스'

수도권에 가게되면 꼭 차를 가지고 가게되는데요 더프라임하우스는 7대정도 주차 가능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무한리필이지만 저는 사이드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더프라임하우스는 사이드까지 훌륭한 음식점이었습니다. 

하단의 사진에 고기사진 대신에 찌개를 넣은 것은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텐데요.

이렇게 푸짐한 된장찌개는 그 어떤 무한리필집에서 보지 못한 비주얼입니다.

해산물과 고기,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너무나 완벽한 찌개였습니다.

2.ABOUT '더프라임하우스'

더프라임하우스이름의 유래는 소고기의 등급입니다.

미국산 소고기에는 등급이 존재하는데요.

 

스탠다드 > 셀렉트 > 초이스 > 프라임 순으로 등급이 존재합니다

셀렉트 : 마블링 '미량' 성숙도 A등급 판정 받았을 경우

초이스 : 마블링 4~8% 이상으로 성숙도 A,B등급 판정을 받았을 경우

프라임 : 최상위 등급으로 총 생산량 중 5~8%의 소량만 생산되며 마블링 8~11%이상

 

더프라임하우스는 최고 등급인 프라임 등급만 사용됩니다. 무한리필에서 프라임등급이 사용되기 쉽지 않은데요.

사장님의 경영철학이 좋은것 무한으로 먹으라 대신 반찬은 떡볶이나 튀김류 못합니다. 그리고 셀프로 드시라였습니다.

 

의도치 않게 진상손님이 같은 시간대에 있어 사장님께 힘내시라 말씀드렸더니 이것저것 말씀 주셨어요.

사장님께서는 다른 지점도 같이 운영중이며, 굉장히 쿨하시고 차가워보이지만 따뜻하신 분이셨습니다.

우리 둘째 이모부를 닮아서 더욱 친근감이 컷습니다.

 

입술모양이 사장님이 까다로운 사람처럼 보이게 하지만 실제로는 손님들께 최고의 퀄리티와 최선의 음식을 제공하려 노력하시는 분이시고 실제로 손님들과도 친하게 지내시는 것 같았습니다. 오해하시는 분들 없으시길.

눈치 주지 않으려 미리미리 챙겨주려 홀 챙겨보시는 부분이 눈치주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사장님 보시고 상처받으시면 안돼요. 사장님은 정말 좋으신 분입니다. 같이 일하시는 분들과도 허물없이 지내시려 노력하시는게 제 눈에도 보일정도였으니까요. 더프라임하우스 사장님 괴롭히지마세요. 경고합니다. 하하

 

화장실도 깔끔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식사중인 테이블들에게 출시예정인 듀록 삼겹살을 맛보게 해주셨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하시니 운수좋으신 분들은 출시 후 맛있게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불판은 하나로 쭉 가는 불판이었는데 보통 무한리필집 불판은 계속 갈아야해서 별로였는데 여기 불판은 열전도열은 높지만 열 유지력은 좋은지 고기굽기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예열되는데까지 시간이 걸리고 고기가 느리게 구워지는 무한리필집만 만나다가 빠릿빠릿하게 구워지는 소고기를 보니 희열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처음 숯에 불붙일 때도 빨리 불이 붙을 수 있도록 덮개를 덮어주시는 센스에 감동하였습니다.

숯도 비장탄을 사용하시는데 최고등급을 사용하셔서 그런지 마지막까지 빠르게 구워지는 소고기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3.후기

상추, 양파슬라이스, 마늘 , 비엔나소세지, 감자슬라이스, 쌈장, 마늘, 김치, 김가루, 도토리묵이 무한리필입니다. 

프라임등급의 소고기를 먹으려니 굳이 여러가지 반찬이 필요 없었습니다. 명륜이나 고기싸롱 무쏘 등 그 외 무한리필집을 많이 다녀봣지만 고기로는 성이 안차서 꼭 떡볶이나 치킨 쫄면 등등 여러가지 반찬으로 배를 채웠었는데요.

 

프라임등급의 얼리지 않은 소고기는 굳이 다른 것들이 필요 없습니다 소고기만으로도 충분해요.

확실히 지금까지 다녔던 인분 소고기집과도 대결해도 될 만큼 고기질이 훌륭하였습니다.

 

마늘도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게 기름과 작은 그릇이 구비된 것 또한 훌륭합니다. 맛있는 고기가 감질맛 나지 않게 

계속 제 입속으로 들어와서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지방에서 고기를 먹게 된다면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이 가격에 이 퀄리티는 사장님이 제대로 작정하지않으시면 나올 수 없습니다.

영수증 보니 또 먹고싶네요 

 

가격 안내드립니다.

 

성인(중학생이상) 22,500원

어르신(80세이상) 16,000원

초등학생 12,000원

36개월 이상 6,000원

광양식 숯 불고기 추가시 1인당 1,000원 추가 

이용시간 2시간 입니다.

된장찌개,물냉면,비빔냉면 5,000원

공기밥 1,000원 

 

소주(참이슬,처음처럼,진로), 맥주(카스,테라,하이트제로), 막걸리  4,000원

한라산소주,클라우드 5,000원

칭따오 6,000원 

콜라, 사이다, 환타(오렌지,파인) 2,000원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소고기 무한리필 수원 맛집 '더프라임하우스' 추천합니다.

728x90